인생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오니 노래가 더 와닿는듯ᆢㅋㅋhttps://youtu.be/2T4VFBEpoPE?si=5qv0hnfT8GatigB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골 아제 | 작성시간 26.06.22 new 캬 창으로 떨어지는 빗줄기를보면서 커피한잔 쥑입니다.여기는 해가 쨩쨩 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ᆢ그래도 불베리 수확하기에는 비오믄 않되겠지요ᆢ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