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사모 라운지

인생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2

비가오니 노래가 더 와닿는듯ᆢㅋㅋ
https://youtu.be/2T4VFBEpoPE?si=5qv0hnfT8GatigB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골 아제 | 작성시간 26.06.22 new 캬 창으로 떨어지는 빗줄기를
    보면서 커피한잔 쥑입니다.
    여기는 해가 쨩쨩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ᆢ
    그래도 불베리 수확하기에는 비오믄 않되겠지요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