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보내 왔는데ᆢ
영산강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와 수국길을 자랑질 하내유ᆢ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전국적으로 수국이 없는 곳은 없을 겁니다ᆢㅋ
-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23 꽃이 오래가니 전국이 수국 천지네요.여기저기 수국 축제들을 하니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축제는 필요없고 수국이나 좀 팔렸으면 좋으련만ᆢ
5,6월은 완전 꽝 입니다ᆢ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23 자연팜 모두가 너무많이들 가졌어요.
수국은 이젠 옛말이 되여가는가 봐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수련목안성) 뭔가 대책을 세워야지ᆢ
이대로라면 밥굶어 죽것어유ᆢ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