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난 수국

전남의 어느지역의 수국꽃길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9

지인이 보내 왔는데ᆢ
영산강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와 수국길을 자랑질 하내유ᆢ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전국적으로 수국이 없는 곳은 없을 겁니다ᆢㅋ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3 꽃이 오래가니 전국이 수국 천지네요.여기저기 수국 축제들을 하니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축제는 필요없고 수국이나 좀 팔렸으면 좋으련만ᆢ
    5,6월은 완전 꽝 입니다ᆢ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3 자연팜 모두가 너무많이들 가졌어요.
    수국은 이젠 옛말이 되여가는가 봐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련목안성) 뭔가 대책을 세워야지ᆢ
    이대로라면 밥굶어 죽것어유ᆢ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