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20키로 훨씬 넘는 어마어마 하게 긴 수국길ᆢ
제주도 표선면 가시리ᆢ
어제 남원농장에 갔다가 답사 다녀 왔는데ᆢ
이제 피기시작ᆢ
이달 중순경 부터면 볼만 하겠더군요^^
이게 활짝 다 피면 환장하게 이쁘것쥬ᆢ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08 자연팜 근데 20키로 조경 이라 어마어마 하네요. 거기에 쥔장님도 일조를 하셨구만요.
뿌듯 하시겠어요.
전 산책로 5미터쯤 루드베키아 씨 가을에 뿌려놓고
요만때 꽃피는거보는데
참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주니할미 울산 이달 중순경에 만개하면 인산인해를 이룬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08 자연팜 우와!
꽃기른 재미 제대로 보십니다. -
작성자영화(전남 해남) 작성시간 26.06.08 숨어 있는 분은 누구세요?
수국요정?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마자유ᆢ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