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난 수국

세계최대 수국길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07|조회수40 목록 댓글 14

왕복 20키로 훨씬 넘는 어마어마 하게 긴 수국길ᆢ

제주도 표선면 가시리ᆢ

어제 남원농장에 갔다가 답사 다녀 왔는데ᆢ
이제 피기시작ᆢ
이달 중순경 부터면 볼만 하겠더군요^^

이게 활짝 다 피면 환장하게 이쁘것쥬ᆢ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08 자연팜 근데 20키로 조경 이라 어마어마 하네요. 거기에 쥔장님도 일조를 하셨구만요.
    뿌듯 하시겠어요.
    전 산책로 5미터쯤 루드베키아 씨 가을에 뿌려놓고
    요만때 꽃피는거보는데
    참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주니할미 울산 이달 중순경에 만개하면 인산인해를 이룬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08 자연팜 우와!
    꽃기른 재미 제대로 보십니다.
  • 작성자영화(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08 숨어 있는 분은 누구세요?
    수국요정?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유ᆢ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