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난 수국

서귀포 성산읍 혼인지수국이들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17|조회수18 목록 댓글 12

평일인데 사람들이 제법 계시더라구요.
깔끔하고 정갈했어요.다양하게 심겨져 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난주 열심히 일하고 월요일에 내려왔어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7 수국 관광을 가셨군요. 여기도 장생포에 많이 심고
    수국 축제도 하곤 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난해 단여 왔어요.
    가끔은 이렇게 놀러 단여요.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7 수련목안성) 그래도 짬내서 훌쩍 떠나시니 좋으네요.
    나이드니 그 훌쩍이 쉽지가 않아요.
    게다가 옆지기 마저
    안방마님이 돼가지고
    겨우 복지관 가는게 다예요. ㅋㅋ

    애들 오면 연례 행사 고래 보러 배타고 나가곤 하는데
    올해는 어떨지.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주니할미 울산 따님 오시거든 귀뜸해 놓으셔요.아빠 모시고 나가자고요.
    연세드시면 움직이는것도 힘 드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