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름이 궁금합니다.

작성자토마스(전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2

삽목을 주신분은 <오시마룩자> 라고 주셨는데

올해 꽃을 피웠는데

모든분들이 아닌듯하다고해서 다시 이곳에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9 꽃색은 지맘대로 변하기도 하는데ᆢ
    카페에 검색해 보시면 오리지날이 있을 겁니다.
  • 작성자삼태기(강원) | 작성시간 26.06.09 전체적인 분위기는 오시마룩자인데 화색이 그린이 아니라는데
    좀 당황스럽네요^^
    카페에 전문가분들이 많이 계시니 충분한 답변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