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궁금합니다. 작성자토마스(전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삽목을 주신분은 <오시마룩자> 라고 주셨는데올해 꽃을 피웠는데모든분들이 아닌듯하다고해서 다시 이곳에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9 꽃색은 지맘대로 변하기도 하는데ᆢ카페에 검색해 보시면 오리지날이 있을 겁니다. 작성자삼태기(강원) | 작성시간 26.06.09 전체적인 분위기는 오시마룩자인데 화색이 그린이 아니라는데좀 당황스럽네요^^카페에 전문가분들이 많이 계시니 충분한 답변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