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년넘게 수국 키우면서 꽃 안펴서 걱정한적은 없는거 같아요. 근데, 올해는 정말 화가나네요
제가 작년 가을부터 족저근막염 때문에 정원을 거의 방치 하다시피 한것도 있지만, 정말 올해 수국꽃 구경하기 힘들어요
가장 속상한건 꽃 봉우리가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 크기에서 더이상 커지질 않아요
그런수국이 20주가 넘네요
이유가 뭘까요?
꽃사진이 없으면 섭섭 하니까 이거라도....미스 사오리에요
다음검색
십년넘게 수국 키우면서 꽃 안펴서 걱정한적은 없는거 같아요. 근데, 올해는 정말 화가나네요
제가 작년 가을부터 족저근막염 때문에 정원을 거의 방치 하다시피 한것도 있지만, 정말 올해 수국꽃 구경하기 힘들어요
가장 속상한건 꽃 봉우리가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 크기에서 더이상 커지질 않아요
그런수국이 20주가 넘네요
이유가 뭘까요?
꽃사진이 없으면 섭섭 하니까 이거라도....미스 사오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