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데체 왜 이럴까요?

작성자낚자0w(강원 동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0

십년넘게 수국 키우면서 꽃 안펴서 걱정한적은 없는거 같아요. 근데, 올해는 정말 화가나네요

 

제가 작년 가을부터 족저근막염 때문에 정원을 거의 방치 하다시피 한것도 있지만, 정말 올해 수국꽃 구경하기 힘들어요

 

가장 속상한건 꽃 봉우리가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 크기에서 더이상 커지질 않아요

그런수국이 20주가 넘네요

 

이유가 뭘까요?

 

 

꽃사진이 없으면 섭섭 하니까 이거라도....미스 사오리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