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꽃 들꽃ᆢ야생화

바위솔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10

작지만 예쁘지 않나요.
개화기간도 생각보다 길어요.꽃이피면 씨앗만 남기고 떠나지만 나름 이뿐걸요.
월동도 물도 신경쓰지 않아도 잘 자라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위돌에 있어 그런지 장마에도 끄떡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15 수련목안성) 그렇대요.
    우리는 화분에 길렀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주니할미 울산 화분에 기르실때은 배수가 관건이오니 밑에 물이 잘빠지게 굵은 자갈 같은것 넣으시고 가은 마사토을 사용하시 되시니라 봅니다.
  • 작성자비타민(전주) | 작성시간 26.06.15 작년에 올려주셨을때에도 이쁘게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실패하지않고 해마다 꽃 피우게하시는 수련목님의 돌봄이 저리 이쁘게 꽃 보여주는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돌봐주지도 않은걸요.
    월동도 잘 되여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