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예쁘지 않나요.
개화기간도 생각보다 길어요.꽃이피면 씨앗만 남기고 떠나지만 나름 이뿐걸요.
월동도 물도 신경쓰지 않아도 잘 자라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바위돌에 있어 그런지 장마에도 끄떡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15 수련목안성) 그렇대요.
우리는 화분에 길렀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주니할미 울산 화분에 기르실때은 배수가 관건이오니 밑에 물이 잘빠지게 굵은 자갈 같은것 넣으시고 가은 마사토을 사용하시 되시니라 봅니다.
-
작성자비타민(전주) 작성시간 26.06.15 작년에 올려주셨을때에도 이쁘게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실패하지않고 해마다 꽃 피우게하시는 수련목님의 돌봄이 저리 이쁘게 꽃 보여주는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돌봐주지도 않은걸요.
월동도 잘 되여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