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요리방

요즘 포차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4

야심한 밤 8시경ᆢ
미쿡 칭구캉 한잔하러 출동ᆢ

모처럼 제주시 한복판으로 진출ᆢㅋㅋ

요즘 포차는 어지간한 식당보다 더 쎄다ᆢㅎㅎ

이스리 한빙 묵는데 십마넌이 넘넹ᆢ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11 저걸 두분이서?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ᆢ
    요래 마이 줄줄은 몰럿슈ᆢ
    그래서 죄없는 이스리만 작살 난거쥬ᆢㅋㅋ
  • 작성자짱나라-(대구) | 작성시간 26.06.12 우와~~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소ᆢ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