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요리방

맛점 하셨나요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3

남원농장에 오면서 도시락 지참ᆢㅋ

샌드위치와 주먹밥ᆢ
이제서야 끼니를 때워 보내유ᆢ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겉에 친구가 계셔서 도시락 제대로 드신듯 싶네요.
    맛나게 드셨지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 스탈이 아니라서 영 어색 합니다ᆢㅋ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1 자연팜 라면보다 났잖아요.
    계시는동안 든든하게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