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요리방

지금 이순간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2

오늘 보람찬 하루를 보내고ᆢ
결국 여러분들의 상상대로 요러고 있내유ᆢㅎㅎ

육석관에 가서 오겹살 썰어와 부지런히 꾸버서 일잔 하고 있지유ᆢ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슬이랑 맛나게 드셨을것 같습니다.혼자보다 둘이니 더 맛있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5 new 더 맛은ᆢ
    모르겠는데ᆢ
    울 콩이가 더 좋아 하내요ᆢ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