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어서 자랑해야하는데요
음~~
문득
고등학생때
공부열씨미 하라고
참고서주며 담임 선생님이
싸인해서 준걸
친구가 내가방에서
뭘찾다 보게돼
친구들이 알고는
화장실뒤로 불려가
참고서 받았다고
뒤지게 맞을뻔했던적 있어서
ㅎㅎㅎ
조용히
고맙습니다~ 하고
제맘을 전할까합니다요
갑자기
이쁨받는 기분이 들어서요
나두참 ㅋㅋㅋ
주관식 시험문제에
"답은 교과서에, 점수는 선생님 손에"
요렇게 써서 냈더니
쌤이 요렇게 써서 점수를 더줬다고 웃으면서 수업할때 말해서
그때두 내가 쥐어 터질뻔요
그런데 이게 뭘까요?
보내주신거는 잘먹고
동네분들도 드리고
잘키워서 머위마을을 만들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시간 26.06.13 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 ㅋㅋᆢ
으이그ᆢㅎㅎ -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시간 26.06.13 축하드려요.
머위가 좋데요.
뿌리 심으면 새순 올라 바로 나올겁니다. 한적한곳에 심으세요.뿌리번식이 엄청 빠르니까요.
길다란것 수세미 같은데요..
수세미 활용을 잘 하셔서 심으시라고 보내신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여설 그냥 웃지요 (강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ㅎ 남편은 참외같다고
나보다 더몰라서 웃었네요
수세미 잘키워서 수세미 만들어야겠어요
정보 감사해요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14 제가봐도 참외같습니다ㅡ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