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화창하고 맑은 하늘입니다..
어제 많은량은 아니지만 비가 내려서 더위가 꺽겨을까요.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주니 덥지만 일하기 좋으네요.
맛점들하시고 불금오후 즐건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
시원해서 활동하기 참 좋습니다. -
작성자자연팜 작성시간 26.06.05 제주도도 오늘은 엄청 화창한 날이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바람이 싸늘하게 종일 불었습니다.
저녁은 드시고 오신거죠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시간 26.06.05 수련목안성) 네ᆢ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5 눈부시게 화창한 날이였네요.
부산은 바람이 션하게불어서
더운줄모른 낮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