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고장 날씨는요~

여러분에 날씨은 어떠신가요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9

아주 화창하고 맑은 하늘입니다..
어제 많은량은 아니지만 비가 내려서 더위가 꺽겨을까요.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주니 덥지만 일하기 좋으네요.
맛점들하시고 불금오후 즐건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
    시원해서 활동하기 참 좋습니다.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5 제주도도 오늘은 엄청 화창한 날이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바람이 싸늘하게 종일 불었습니다.
    저녁은 드시고 오신거죠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05 수련목안성) 네ᆢ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5 눈부시게 화창한 날이였네요.
    부산은 바람이 션하게불어서
    더운줄모른 낮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