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군산에는요 작성자달래엄마(군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얼마만에오는지지금2시간전부터 아주 시원하게 오고있어요 당분간은 물시중에서 해방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골 아제 | 작성시간 26.06.17 아이구 부러버라 ~~^여기는 찜통 입니더.물주느라 보통일이 아닙니더.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당분간은 물시중에서 놓여나겠어요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18 지인이 전북에도 몇달째비소식이없다던데반가운 소식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정말 나가서 뛰어다니고 싶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