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고장 날씨는요~

여기 군산에는요

작성자달래엄마(군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4

정말 얼마만에오는지
지금2시간전부터 아주 시원하게 오고있어요 당분간은 물시중에서 해방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골 아제 | 작성시간 26.06.17 아이구 부러버라 ~~^
    여기는 찜통 입니더.
    물주느라 보통일이 아닙니더.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당분간은 물시중에서 놓여나겠어요
  •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18 지인이 전북에도 몇달째
    비소식이없다던데
    반가운 소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정말 나가서 뛰어다니고 싶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