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고장 날씨는요~

이천에도 비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11

어제저녁부터 줄기차게 내리고 있어요
자장가로 단잠을 이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20 장마가 시작된 제주 입니다ᆢ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기는 지금 장마같은 비가 오네요ㅡ
    어제부터 쭈욱~~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20 여기는 태풍인지 폭풍인지 아나벨 수국 거의다 부러졌어요. 바구니 수북 다아놨다가
    혹시 비오는 동안 삽목 해볼까 하고 몇가지 정리 해놨어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ㅡ
    아까워서 어째요ㅡ
    강한듯 여린것이 아나벨같아요ㅡ
    속상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 작성시간 26.06.20 단비화원/경기 이천 그동안은 가정용 철 선반을 구부려 보호대를 해주었는데 올해 특별한 방송 없기에 그냥 넘어갔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