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삭 주저 앉았어요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몰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런가요?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20 어젯밤에 비가 엄청 내렸더라구요. 아침에 옥상 올라갔더니 포트에 이식해서 스티로폼 상자에 모아둔 모종들이 둥둥 떠다니더군요.
-
작성자주니할미 울산 작성시간 26.06.20 아니 도대체 뭔 마술?
장미 뿐 아니라 수국 까지 아예 동산으로 피웠네요.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작성시간 26.06.20 수국전문 농가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몰라(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전문 농가처럼 잘 키웠다는 칭찬이신거죠? 최고의 칭찬이시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