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목류 / 교목류

파인애플 구아바꽃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3

열대성이라 꽃이 특이하고ᆢ
무척 화려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06 와!이쁘요 예전에 노랑거 키워먹었는데 꽃이틀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품종마다 꽃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6 요거 꽃잎이 달콤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키우다가 덩치커져서 감당안돼 퇴출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