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구아바꽃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대성이라 꽃이 특이하고ᆢ무척 화려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06 와!이쁘요 예전에 노랑거 키워먹었는데 꽃이틀리네요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품종마다 꽃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6 요거 꽃잎이 달콤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키우다가 덩치커져서 감당안돼 퇴출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