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온것 맞나봅니다.
왕보리수가 익어 가는 계절이기도 하네요.
제주에서은 겨울에도 해변가 주변에 보리수 꽃도 피고 열매가 달리기도 하지만 내륙에서은 요즘 한때 계절입니다.
대롱대롱 매달린것이 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작성시간 26.06.06 수련목안성) 네네~~~
역시 노는건 신나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직 않주무셨어요.
많이 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방울이(울산언양) 작성시간 26.06.07 수련목안성) 근데
조걸 뭘할찌
생각중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방울이(울산언양) 쨈 담그셔요.빵 좋아하시면요.
딱히 뭘해 드실수도 없을듯
그냥 먹거라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