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목류 / 교목류

왕 보리수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9

여름은 온것 맞나봅니다.
왕보리수가 익어 가는 계절이기도 하네요.
제주에서은 겨울에도 해변가 주변에 보리수 꽃도 피고 열매가 달리기도 하지만 내륙에서은 요즘 한때 계절입니다.
대롱대롱 매달린것이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리여리(부산) | 작성시간 26.06.06 수련목안성) 네네~~~
    역시 노는건 신나요.
  • 작성자방울이(울산언양)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직 않주무셨어요.
    많이 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방울이(울산언양) | 작성시간 26.06.07 수련목안성) 근데
    조걸 뭘할찌
    생각중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방울이(울산언양) 쨈 담그셔요.빵 좋아하시면요.
    딱히 뭘해 드실수도 없을듯
    그냥 먹거라 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