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목류 / 교목류

열매치자

작성자수련목안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12

따뜻한 지역에서은 노지에서도 잘 자라지만 추운지방에서은 겨울이 가장 힘든시기입니다. 노지에 심었다가 한그루 보내고 작은나무 한그루가 무가온에서 겨울을 보내고 이렇게 꽃을 피우네요.
열매은 식용에 사용할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봄에 밖에 있으니 가끔 물만주고 말아도 잘 커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전주) | 작성시간 26.06.15 수련목안성) 그런데 수련목님네 치자에는 진딧물이 없는가요 ?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비타민(전주) 네, 물을 자주뿌려서 치자에 진딧물은 없는것 같아요.
  • 작성자삼태기(강원) | 작성시간 26.06.15 위도가 높은 안성에서도 열매치자가 예쁘게 꽃이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화분에 들여놓았다가 봄에 나오곤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