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지역에서은 노지에서도 잘 자라지만 추운지방에서은 겨울이 가장 힘든시기입니다. 노지에 심었다가 한그루 보내고 작은나무 한그루가 무가온에서 겨울을 보내고 이렇게 꽃을 피우네요.
열매은 식용에 사용할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봄에 밖에 있으니 가끔 물만주고 말아도 잘 커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전주) 작성시간 26.06.15 수련목안성) 그런데 수련목님네 치자에는 진딧물이 없는가요 ?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비타민(전주) 네, 물을 자주뿌려서 치자에 진딧물은 없는것 같아요.
-
작성자삼태기(강원) 작성시간 26.06.15 위도가 높은 안성에서도 열매치자가 예쁘게 꽃이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련목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화분에 들여놓았다가 봄에 나오곤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