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글

화납니다 ㅜㅜ

작성자짱나라-(대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21

만화경  ... 누가 똑  부러뜨려놨네요

제가 매번 한번씩 살피는데 며칠못보고 오늘봤더니.. 정말 너무하네요   직장에 두고있는데.. 의심가는 1인이 있긴하지만 .. 참.. 화가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리티(경기) | 작성시간 26.06.11 사진만 봐도 화나는데 직접 보신 짱나라님은 더~~
  • 작성자체리티(경기) | 작성시간 26.06.11 짱나라님 혹 싹이 안나오면 부담갖디말고 얘기해요
    만화경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ㅜㅜ
    참... 할말이 엄써유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어떤 써글 손이 그짓을~~~
    더구나 만화경을요!!!
  • 답댓글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만화경이라서 더더운..
    근데 일부러 그런거같지는 않네요
    자기네 화분 분갈이 하다가 건들린듯요( 다른사람말에 의하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