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경 ... 누가 똑 부러뜨려놨네요
제가 매번 한번씩 살피는데 며칠못보고 오늘봤더니.. 정말 너무하네요 직장에 두고있는데.. 의심가는 1인이 있긴하지만 .. 참.. 화가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체리티(경기) 작성시간 26.06.11 사진만 봐도 화나는데 직접 보신 짱나라님은 더~~
-
작성자체리티(경기) 작성시간 26.06.11 짱나라님 혹 싹이 안나오면 부담갖디말고 얘기해요
만화경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ㅜㅜ
참... 할말이 엄써유 -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11 아니 어떤 써글 손이 그짓을~~~
더구나 만화경을요!!! -
답댓글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도 만화경이라서 더더운..
근데 일부러 그런거같지는 않네요
자기네 화분 분갈이 하다가 건들린듯요( 다른사람말에 의하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