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글

그냥 풀꽃인데 느낌있네요

작성자짱나라-(대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7

 저녁 후딱먹고 산책나왔어요

그냥 풀꽃인데 어우러지니 이뿌네요  

참 조화가 잘되었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 작성시간 26.06.10 짱나라-(대구) 재수ᆢㅎㅎ
  •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10 풀꽃도 나름 때창으로 피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요녀석들보고 확 느꼈지요
  • 작성자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11 노는 땅에 꽃씨들 뿌려놓으면 이쁘게들 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짱나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제땅이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