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글

20여년만에 연락온 동창

작성자꽃다지(서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12

예전엔 친한 친구였는데
이젠 동창이라는 옛인연이 되어버린 세월
함께 공유한 성장기 추억들이 많은데
나는 왜 덥석 반갑지가 않았을까

니들끼리 모임 만들어 매년 여행가고할땐
내 생각 못하다가
이제와서 내 생각이라도 났던 거니?

하고 한마디 던지려다
그냥 각자의 자리에서 잘 살자하고 끊었다

그래, 나는 속이 밴댕이소갈딱지다
한번 틀어지면 미련없이 딱 끊는다
그래서 지금 이모양 이꼴로 사는거겠지

날씨만큼이나 어제오늘 계속 기분이 꿀꿀하다

끌로드모네

가브리엘

블루벨벳

록시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비화원/경기 이천 | 작성시간 26.06.20 우리에겐 예쁘고 아름답기만한 꽃친구가 있잖아요ㅡ
    세상을 들썩인들 이만한 친구가있을까요ㅡ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옳습니다. 꽃들에게 위안받고 치유하고 그러네요.
  • 작성자연두 | 작성시간 26.06.20 가까이 있는 어여쁜 장미가 멀리 있는 동창들보다 훨씬 이쁘고 매력적이구만요^^
    장미들이 아주아주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꽃다지(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이쿠 오랜만예요. 청주의 그 연두님 맞으시죠? 무지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두 | 작성시간 26.06.21 꽃다지(서울) 반가워요~~~
    꽃다지님 요즘은 무엇을 키우시나 궁금했는데 수사모에 다 있네요ㅋ
    재미있게 봤어요^^ 역시 고수님...
    저는 시골서 라디오 이문세 들으면서 풀뽑는 중입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