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글

지루한 장맛비에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3

종일 단 일초도 않쉬고 계속 내리는 비ᆢ

오랜만에 낮잠을 실것 자기도 하고ᆢ
영화도 보고ᆢ
음악도 듣다가ᆢ
그래도 심심해서 커피 한잔에 마카롱 두개로 심심한 입도 달래 보내유ᆢ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올리고 계시네요 여긴 아직 안와요곧 오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주내로 군산에도 장마가 도착 하겠지요ᆢ
  •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연팜 구질구질거리기전에 대청소 마무리하고 쉬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