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장맛비에ᆢ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일 단 일초도 않쉬고 계속 내리는 비ᆢ오랜만에 낮잠을 실것 자기도 하고ᆢ영화도 보고ᆢ음악도 듣다가ᆢ그래도 심심해서 커피 한잔에 마카롱 두개로 심심한 입도 달래 보내유ᆢ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올리고 계시네요 여긴 아직 안와요곧 오겠지요? 답댓글 작성자자연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주내로 군산에도 장마가 도착 하겠지요ᆢ 답댓글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연팜 구질구질거리기전에 대청소 마무리하고 쉬어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