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첫 연꽃 알현 작성자자연팜|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월농장 바로 옆동네ᆢ작은 연못에 핀 연꽃ᆢ무지하게 반가워 하마터면 물속으로 들어갈뻔ᆢ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래엄마(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연통은 잎만 엄청크네요 작성자수련목안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은 꽃은 못보고 씨앗으로 발아해서 내후년에야 볼듯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