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월) 삼성산~삼막사

작성자비채|작성시간26.06.08|조회수119 목록 댓글 7

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산 행 지삼성산
산행일시6/8(월)
산행코스관악역ᆢ~삼막사~~~~~~경인대 ~관악역
대장/총무승아님/비채
참석인원
총 (    6  ) 명 (존칭생략)

승아님ㆍ다사랑님
성준님 ㆍ스텔스117님
지수님 ㆍ비채
기부금      6.000      (원)
뒤풀이내역관악역
물회ㆍ쮸꾸미 봌음
N/1
뒤풀이식당물횟집

스텔스님
찻집 ᆢ감사 합니다

[ 후 기 ]

삼성산 산행있는날
공지올린 삼루타님 불참으로
관악역 만나다 .

승아님 길리딩 으로
우리 다함께 길찿아 둘레길 건는다.

이른 밥시간 11시 40분쯤되였을까
쑥떡ㆍ배추전ㆍ썀
홍어해ㆍ쮸꾸미로
오븟한 만찬
즐거웠어요 ᆢ

많이 쉬고 웃고 ㅡ떠들다 보니
삼막사 ᆢ
다시 길을건는다
승아님 차량 관악역에. 있는지라

하산길 찿아 ㅡ다시 삼막사
오늘 산중에
도리 뱅뱅. 돌이 제대로 맛보았지요
ㅎㅎ~^^
그렇게 아스팔트 긴코스 3.8k쯤
내려와 ᆢ
끝없는 그길을
너덜너덜 하산 하였다
뒷풀이
관악역
물회집에서.
오늘 은 다들 허기가 몰려 와
정신없는 뒷풀이
맛나게 먹었내요

잋을수 없는 삼막사 3/3
기가 쎈 길일까 ?
뭔가에 홀려 ~
많이 웃고 ㅡ배꼽빠지는 하루
오늘도 쇼킹했습니다
처음오신 스텔스님!!~♡
참 재미지신 분 이시고
또 뵙기을 학수고대 하겠습니다

낼은 쉬는날
피료 잘푸시고
수욜 화이팅 입니다 ᆢ

(사진첨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08 오늘 함께한 산우님들
    나름 도리뱅뱅 맛나게들
    드셨쥬우 ~~~~ㅋㅋㅋ
    한편의 드라마를 찍은
    하루였네요 지송
    스텔스님 첨 가입에
    도리뱅뱅까지 반갑고
    지송하고 즐거웠습니다
    비채 일 총무님
    수고 가득 이구요
    다사랑님의 산에서 허기지기는
    처음이라는 말이 생각나
    지송합니당 ㅎ
  • 답댓글 작성자비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리가 ㅡ뻑뻑 하게 걸었다ㅡ는
    그래도 넘넘
    좋았다 요 ᆢ이런들 어쪄리
    저런들 어쪄리 ㅡ
    혼ㅡ이나가 걸어 바쓰 ᆢㅋ
  • 답댓글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08 비채 ㅋㅋ
    지송지송
    월요산행의 징크스 ~~
    3+3+3
  • 답댓글 작성자지수 | 작성시간 26.06.08 승아 언니 ~~
    오늘도
    감사했어요
    ❤️🧡🧡💚
  • 작성자지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구래두
    넘나 재미난
    하루였어요
    종일 웃느라
    힘든줄도 몰랐다 눈 ~~ 😜🤪😝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