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 산 행 지 | 삼성산 |
| 산행일시 | 6/8(월) |
| 산행코스 | 관악역ᆢ~삼막사~~~~~~경인대 ~관악역 |
| 대장/총무 | 승아님/비채 |
| 참석인원 | 총 ( 6 ) 명 (존칭생략) 승아님ㆍ다사랑님 성준님 ㆍ스텔스117님 지수님 ㆍ비채 |
| 기부금 | 6.000 (원) |
| 뒤풀이내역 | 관악역 물회ㆍ쮸꾸미 봌음 N/1 |
| 뒤풀이식당 | 물횟집 스텔스님 찻집 ᆢ감사 합니다 |
[ 후 기 ] 삼성산 산행있는날 공지올린 삼루타님 불참으로 관악역 만나다 . 승아님 길리딩 으로 우리 다함께 길찿아 둘레길 건는다. 이른 밥시간 11시 40분쯤되였을까 쑥떡ㆍ배추전ㆍ썀 홍어해ㆍ쮸꾸미로 오븟한 만찬 즐거웠어요 ᆢ 많이 쉬고 웃고 ㅡ떠들다 보니 삼막사 ᆢ 다시 길을건는다 승아님 차량 관악역에. 있는지라 하산길 찿아 ㅡ다시 삼막사 오늘 산중에 도리 뱅뱅. 돌이 제대로 맛보았지요 ㅎㅎ~^^ 그렇게 아스팔트 긴코스 3.8k쯤 내려와 ᆢ 끝없는 그길을 너덜너덜 하산 하였다 뒷풀이 관악역 물회집에서. 오늘 은 다들 허기가 몰려 와 정신없는 뒷풀이 맛나게 먹었내요 잋을수 없는 삼막사 3/3 기가 쎈 길일까 ? 뭔가에 홀려 ~ 많이 웃고 ㅡ배꼽빠지는 하루 오늘도 쇼킹했습니다 처음오신 스텔스님!!~♡ 참 재미지신 분 이시고 또 뵙기을 학수고대 하겠습니다 낼은 쉬는날 피료 잘푸시고 수욜 화이팅 입니다 ᆢ |
(사진첨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아 작성시간 26.06.08 오늘 함께한 산우님들
나름 도리뱅뱅 맛나게들
드셨쥬우 ~~~~ㅋㅋㅋ
한편의 드라마를 찍은
하루였네요 지송
스텔스님 첨 가입에
도리뱅뱅까지 반갑고
지송하고 즐거웠습니다
비채 일 총무님
수고 가득 이구요
다사랑님의 산에서 허기지기는
처음이라는 말이 생각나
지송합니당 ㅎ
-
답댓글 작성자비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리가 ㅡ뻑뻑 하게 걸었다ㅡ는
그래도 넘넘
좋았다 요 ᆢ이런들 어쪄리
저런들 어쪄리 ㅡ
혼ㅡ이나가 걸어 바쓰 ᆢㅋ -
답댓글 작성자승아 작성시간 26.06.08 비채 ㅋㅋ
지송지송
월요산행의 징크스 ~~
3+3+3 -
답댓글 작성자지수 작성시간 26.06.08 승아 언니 ~~
오늘도
감사했어요
❤️🧡🧡💚 -
작성자지수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구래두
넘나 재미난
하루였어요
종일 웃느라
힘든줄도 몰랐다 눈 ~~ 😜🤪😝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