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 산 행 지 | 관악산 |
| 산행일시 | 6/10(수) |
| 산행코스 | 낙성대 ᆢ서울대 마을버스~계곡길~연주암~사당능선 ~~사당역 |
| 대장/총무 | 왔어대장님/비채 |
| 참석인원 | 총 ( 12 ) 명 (존칭생략) 왔어 대장님 1.숲길님 2.비채님 3.지수님 4.삼루타님 5.다사랑님 6.숲길1님 7.반딧불님 8.대동님 9.비단이님 10.진인사님 11.패트라님 |
| 기부금 | 11.000 (원) |
| 뒤풀이내역 | 오리불고기ᆢ |
| 뒤풀이식당 | 사당역 ㅡ나오리집 |
[ 후 기 ] 관악산 오랫만에 낙성대역 만나는날 헐!~~자랑산방과 같은장소 겹쳐 ㅡ오랫만에. 반가움에 인사 하고 아쉬운 발길ㅡ 마을버스 앞 와와가 먼저 출발 산방이 갈라져 사람들도 정에 인색 해져 가는듯 합니다 ~ 우린 만나면 반가운 산우님들~^^♡ 와자 ~너무좋았습니다 . 마을버스 서울대 산길하차 ㅡ 자운암 능선길 옆구리 비틀어 계곡길로 ᆢ시훤한 숲길로 오늘대장님. 코스 쨩입니다 ᆢ 1시간쯤 걷다 너른자리 둘러안자 만난점심 마치고ᆢ 연주암 길을 오른다 오늘에 산행길 바람도있고 햇살도좋고 산행하기 딱좋은날. 많이 웃겨 즐건날 되였습니다. 아~~오늘처음오신 오룡님ᆢ 사진봉사도 해주시고 멋찐사나이 ㅡ님 종종들려주세요 뒷풀이 사당역 나오리집~ 친절하시고 써비스도 만점 요기서 행복한 뒷풀 즐겼내요 2차 우리산방 애정이많으신 진인사님 커피 쏴ㅡ아 ~~ 왁자지껄 깔깔!~~~ 흥겁게 마무리 늘 감사합니다 오늘에 기역은 내일에 추억이 될겁니다 ♡♡ |
(사진첨부)
나오리 뒷풀이집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