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수) 관악산 /왔어대장님

작성자비채|작성시간26.06.10|조회수94 목록 댓글 3

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산 행 지관악산
산행일시6/10(수)
산행코스낙성대 ᆢ서울대 마을버스~계곡길~연주암~사당능선 ~~사당역
대장/총무왔어대장님/비채
참석인원
총 (   12   ) 명 (존칭생략)
왔어 대장님
1.숲길님
2.비채님
3.지수님
4.삼루타님
5.다사랑님
6.숲길1님
7.반딧불님
8.대동님
9.비단이님
10.진인사님
11.패트라님
기부금    11.000         (원)
뒤풀이내역오리불고기ᆢ

뒤풀이식당사당역 ㅡ나오리집

[ 후 기 ]
관악산
오랫만에 낙성대역 만나는날
헐!~~자랑산방과 같은장소
겹쳐 ㅡ오랫만에. 반가움에 인사 하고
아쉬운 발길ㅡ
마을버스 앞 와와가 먼저 출발

산방이 갈라져
사람들도 정에 인색 해져 가는듯 합니다 ~

우린 만나면 반가운 산우님들~^^♡
와자 ~너무좋았습니다 .

마을버스 서울대 산길하차 ㅡ
자운암 능선길
옆구리 비틀어
계곡길로 ᆢ시훤한 숲길로
오늘대장님. 코스 쨩입니다 ᆢ

1시간쯤 걷다
너른자리 둘러안자
만난점심 마치고ᆢ

연주암 길을 오른다

오늘에 산행길 바람도있고
햇살도좋고

산행하기 딱좋은날.
많이 웃겨 즐건날 되였습니다.

아~~오늘처음오신
오룡님ᆢ
사진봉사도 해주시고
멋찐사나이 ㅡ님
종종들려주세요

뒷풀이
사당역 나오리집~
친절하시고 써비스도 만점
요기서 행복한 뒷풀
즐겼내요

2차
우리산방 애정이많으신
진인사님
커피 쏴ㅡ아 ~~
왁자지껄 깔깔!~~~ 흥겁게 마무리
늘 감사합니다

오늘에 기역은
내일에 추억이 될겁니다 ♡♡


(사진첨부)

나오리 뒷풀이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10 지기대장님의 리딩에
    함께한 산우님들
    즐건 산행과 뒤풀 모습에
    화이팅이 넘침니다
    일총 비채님도 수고가득요 !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11 일총까지 애쓰셨습니다 ~^^
  • 작성자왔어 | 작성시간 26.06.11 비채대장님
    수고와봉사에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