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목)원주둘레길3코스및 초리님농원 왔어지기님~

작성자미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23 목록 댓글 11

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산 행 지원주치악산 둘레길3코스및
초리님 농원 삼겹살파티~
산행일시26년6/17(목)
선바위역출발~
양주역출발~
산행코스둘레길3시간코스돌고
초리님농장에서 딸기따고
삼겹살파티~
대장/총무왔어지기님/미나총무
참석인원
총 (  18    ) 명 (존칭생략)
왔어지기님 삼루타님 금오산님
산이랑님 청산님 숲길님 능선님
비단이님 백장미님 염부장님
승아님 다사랑님 지수님 비채님
성준님 경우님초리님 미나님

기부금    25000 (원)
뒤풀이내역차량비~N/1(남은돈산방기금)
삼겹살. 상추외 반찬~ 초리님찬조
열무국수배추겆절이식혜~승아님찬조
뒤풀이식당초리님 농원~~

[ 후 기 ]

기다리던 원주 치악산둘레길 3코스겸 초리님농원 삼겹살파티 하는날~~
봉고차와 승아님차량~선바위역에서 출발
성준님챠량~양주에서 출발~~
2시간 까까이걸려도착~
치악산3코스 시작점에모여~~
왔어지기님 리딩하에 숲과꽃이 어울어진
멋진 3코스길을 15명이서 오손도손걷다~
간식타임을거쳐 5명은 중간에서 쉬고
10명정도는 원하는코스까지 올라
3시간에 거쳐 둘레길을 마치고~~
초리님농원으로 출발~~
초리님 승아님 금오산님께서
산우님들 위해 미리 준비해놓으신
많은 음식들~~
상차리기전에~~
딸기부터 따라는 초리님의 분부덕에
통을 들고 딸기따기시작~~ㅎㅎ
딸기나무속에서 빨긴딸기 따는모습들을 보니~시골에서 일당받고 일하는 외국인들
같았다는요~~ㅎ
양껏 딸기를 따고~삼겹살파티~~
4인4석에 앉아~~
두툼하고 맛깔스런 초리님표
삼겹살과 밭에서 공수한상추
마늘 고추 쌈장
승아님표 맛난겆절이~~
콩나물무침 식혜~
모두가 한마음으로 하하 호호
즐거운파티를하고~끝으로
승아님이 국수를삶아 시원하게
열무국수를 해주시니~~
이또한~행복하네요~~
배도부르고~~
초리님~~
또 딸기와 앵두를 다 따가라는분부하에
다시 딸기따기~~ㅎㅎ
세상에 많은인원이. 딸기를 몇팩씩~ㅎ
그런데~~또~~
아로니아 엑기스와 딸기쨈을 주시네요~~
이래도 되는건지~~ㅎ
수박 참외로 마무리를 짓고
집에갈정리를 했네요~
건강을위해 둘레길도 걷고
맛난 삼겹살도 먹고~~
많은선물도 받고~~
오늘 하루는 선물의 연속이었습니다^^
배낭에 한짐씩들고 집으로 잘들 들어가셨으리라 믿고요~~
염부장님토마토 성준님참외
감사드리고요~~공지주관 하신
왔어지기님~~수고많으셨습니다^^
농원에서 산우님들 행복하게해준
초리님 승아님 금오산님~넘감사드립니다^^
안전운행해주신 삼루타님 승아님 성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함께하신 산우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길에서 반갑게 뵙기를요~~









(사진첨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19 초리님 승아님 고생하셨습니다 더운날씨에 초대한다는게 힘들일인되 정말 알차고 뜻깊은 날이였습니다 친정 언니 집다녀온것갔아요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26.06.19 지기님 비롯 산우 회원님!
    잘 놀다 가셨는지?
    가시고 나니 부족하지는 않았는지,
    즐겁게 놀다가셨는지,~~
    모두 오셔서 감사 합니다.
    또 모실수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총무님 결산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19 초리님
    손님 접대는
    그~~~~~만 ㅋㅎㅋㅎ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19 초리님의 통큰 베품에
    산우님들도
    농촌체험도 하고 ᆢㅎ
    함께한 산우님들도
    함께여서 즐거운하루였네요
    미나총무님 마무리와 결산까지
    고생했어요 !

  • 작성자염부장 | 작성시간 26.06.19 늘~수고하시는 마음에
    박수를 보내드리며
    시간이맞는 산행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