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 산 행 지 | 원주치악산 둘레길3코스및 초리님 농원 삼겹살파티~ |
| 산행일시 | 26년6/17(목) 선바위역출발~ 양주역출발~ |
| 산행코스 | 둘레길3시간코스돌고 초리님농장에서 딸기따고 삼겹살파티~ |
| 대장/총무 | 왔어지기님/미나총무 |
| 참석인원 | 총 ( 18 ) 명 (존칭생략) 왔어지기님 삼루타님 금오산님 산이랑님 청산님 숲길님 능선님 비단이님 백장미님 염부장님 승아님 다사랑님 지수님 비채님 성준님 경우님초리님 미나님 |
| 기부금 | 25000 (원) |
| 뒤풀이내역 | 차량비~N/1(남은돈산방기금) 삼겹살. 상추외 반찬~ 초리님찬조 열무국수배추겆절이식혜~승아님찬조 |
| 뒤풀이식당 | 초리님 농원~~ |
[ 후 기 ] 기다리던 원주 치악산둘레길 3코스겸 초리님농원 삼겹살파티 하는날~~ 봉고차와 승아님차량~선바위역에서 출발 성준님챠량~양주에서 출발~~ 2시간 까까이걸려도착~ 치악산3코스 시작점에모여~~ 왔어지기님 리딩하에 숲과꽃이 어울어진 멋진 3코스길을 15명이서 오손도손걷다~ 간식타임을거쳐 5명은 중간에서 쉬고 10명정도는 원하는코스까지 올라 3시간에 거쳐 둘레길을 마치고~~ 초리님농원으로 출발~~ 초리님 승아님 금오산님께서 산우님들 위해 미리 준비해놓으신 많은 음식들~~ 상차리기전에~~ 딸기부터 따라는 초리님의 분부덕에 통을 들고 딸기따기시작~~ㅎㅎ 딸기나무속에서 빨긴딸기 따는모습들을 보니~시골에서 일당받고 일하는 외국인들 같았다는요~~ㅎ 양껏 딸기를 따고~삼겹살파티~~ 4인4석에 앉아~~ 두툼하고 맛깔스런 초리님표 삼겹살과 밭에서 공수한상추 마늘 고추 쌈장 승아님표 맛난겆절이~~ 콩나물무침 식혜~ 모두가 한마음으로 하하 호호 즐거운파티를하고~끝으로 승아님이 국수를삶아 시원하게 열무국수를 해주시니~~ 이또한~행복하네요~~ 배도부르고~~ 초리님~~ 또 딸기와 앵두를 다 따가라는분부하에 다시 딸기따기~~ㅎㅎ 세상에 많은인원이. 딸기를 몇팩씩~ㅎ 그런데~~또~~ 아로니아 엑기스와 딸기쨈을 주시네요~~ 이래도 되는건지~~ㅎ 수박 참외로 마무리를 짓고 집에갈정리를 했네요~ 건강을위해 둘레길도 걷고 맛난 삼겹살도 먹고~~ 많은선물도 받고~~ 오늘 하루는 선물의 연속이었습니다^^ 배낭에 한짐씩들고 집으로 잘들 들어가셨으리라 믿고요~~ 염부장님토마토 성준님참외 감사드리고요~~공지주관 하신 왔어지기님~~수고많으셨습니다^^ 농원에서 산우님들 행복하게해준 초리님 승아님 금오산님~넘감사드립니다^^ 안전운행해주신 삼루타님 승아님 성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함께하신 산우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길에서 반갑게 뵙기를요~~ |
(사진첨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장미 작성시간 26.06.19 초리님 승아님 고생하셨습니다 더운날씨에 초대한다는게 힘들일인되 정말 알차고 뜻깊은 날이였습니다 친정 언니 집다녀온것갔아요
-
작성자초리 작성시간 26.06.19 지기님 비롯 산우 회원님!
잘 놀다 가셨는지?
가시고 나니 부족하지는 않았는지,
즐겁게 놀다가셨는지,~~
모두 오셔서 감사 합니다.
또 모실수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총무님 결산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승아 작성시간 26.06.19 초리님
손님 접대는
그~~~~~만 ㅋㅎㅋㅎ -
작성자승아 작성시간 26.06.19 초리님의 통큰 베품에
산우님들도
농촌체험도 하고 ᆢㅎ
함께한 산우님들도
함께여서 즐거운하루였네요
미나총무님 마무리와 결산까지
고생했어요 !
-
작성자염부장 작성시간 26.06.19 늘~수고하시는 마음에
박수를 보내드리며
시간이맞는 산행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