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 산 행 지 | 불암산 둘레길 |
| 산행일시 | 6/20(토)4호선 불암산역 11시 3번출구 |
| 산행코스 | 불암산둘레길 |
| 대장/총무 | 왔어지기님/미나총무 |
| 참석인원 | 총 ( 28 ) 명 (존칭생략) 왔어지기님(리딩) 승아님 초리님 비채님 다사랑님 미나님 엠비씨님 산이랑님 경우님 오룡님 반딧불님 루비님 맙소사님 팬지님 숩길님 비단이님 금오산님 진인사님 페트라님 삼루타님 산에서님 청산님 대산님 능선님 하늘벽님 목동님 꼬냑님 세홍님 |
| 기부금 | 28000 (원) |
| 뒤풀이내역 | 뒷풀이참석26명~ 1인15,000×27인분=405,000원 3명산방기금~3000원=408,000원 식대값~380,000원 잔액~28,000(산방기금) 술은 테이블계산(완) |
| 뒤풀이식당 | 상계돈집 |
[ 후 기 ] 6월 정기산행인 오늘~ 비예보가 하루종일 있는가운데~ 불암산코스에서 둘레길로변경~ 감사하게도 28명이라는 많은산우님들께서 참석하셨네요~~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불암산역에 모여 반갑게 인사를나누고 우비와 우산으로 비를 가린채 둘레길을걸으니~~ 습도는 높아 땀은 났지만 우중산행의 묘미를 느꼈네요~~ 다행히 비를 가릴수있는 점심자리가있어 편한하게 이른점심을 먹고~~ 둘레길팀 중간길팀 나누어~~ 상계역으로 하산~상계돈집에 모여~~ 고기와 된장찌게 계란찜으로~ 와와13회 정기산행을 무사히 치루고 카페 &집으로 귀가하셨습니다^^ 비가오는가운데 산우님들 안전 리딩해주신. 왔어지기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사진봉사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리구요~ 비예보가 있어 나오시기 불편하셨을텐데 정기산행에 참석해주신 산우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들 하셨습니다~ 다음길에서 반갑게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
(사진첨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