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토)13회 정기산행 왔어지기님

작성자미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4 목록 댓글 11

회비입금:카카오뱅크(이미선) 3333-34-3647494

산 행 지불암산 둘레길
산행일시6/20(토)4호선 불암산역 11시
3번출구
산행코스불암산둘레길
대장/총무왔어지기님/미나총무
참석인원
총 (    28  ) 명 (존칭생략)
왔어지기님(리딩) 승아님 초리님
비채님 다사랑님 미나님 엠비씨님
산이랑님 경우님 오룡님 반딧불님
루비님 맙소사님 팬지님 숩길님
비단이님 금오산님 진인사님
페트라님 삼루타님 산에서님
청산님 대산님 능선님 하늘벽님
목동님 꼬냑님 세홍님

기부금28000 (원)
뒤풀이내역뒷풀이참석26명~
1인15,000×27인분=405,000원
3명산방기금~3000원=408,000원
식대값~380,000원
잔액~28,000(산방기금)
술은 테이블계산(완)
뒤풀이식당상계돈집

[ 후 기 ]
6월 정기산행인 오늘~
비예보가 하루종일 있는가운데~
불암산코스에서 둘레길로변경~
감사하게도 28명이라는
많은산우님들께서 참석하셨네요~~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불암산역에 모여 반갑게
인사를나누고 우비와 우산으로
비를 가린채 둘레길을걸으니~~
습도는 높아 땀은 났지만
우중산행의 묘미를 느꼈네요~~
다행히 비를 가릴수있는
점심자리가있어 편한하게
이른점심을 먹고~~
둘레길팀 중간길팀 나누어~~
상계역으로 하산~상계돈집에 모여~~
고기와 된장찌게 계란찜으로~
와와13회 정기산행을 무사히
치루고 카페 &집으로 귀가하셨습니다^^
비가오는가운데 산우님들
안전 리딩해주신.
왔어지기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사진봉사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리구요~
비예보가 있어 나오시기
불편하셨을텐데 정기산행에
참석해주신 산우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들 하셨습니다~
다음길에서 반갑게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사진첨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 와중에도 지기님 비롯, 총우님,와와 회워님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반딧불 |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산이랑 | 작성시간 26.06.21 미나총무님!
    애쓰셨어요-감사합니다♡
  • 작성자능선 |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수고에 많은 산우님들이 행복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왔어 | 작성시간 26.06.21 미나총무님
    수고와봉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