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마당 휴식쉼터

산을 오르며 - 천양희

작성자능선|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4

산을 오르며

낮은 데서 바라보면
누가 저같이 높이 서고

싶지 않으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가더라도 산꼭대기
작은 꽃보다 더 작은 우리

높이 더 높이 서기 위해
얼마나 많은 길 올랐나
높이 올라가 더 높이

무엇을 세우려 하나

산 가운데
사람소리 울리지 않고
메아리만 저 혼자 되돌아온다

우리도 어차피
제자리로 올 것이지만
세상은 산 꼭대기에

높이 선 사람의 편

 

엉거주춤 산 밑의 많은 사람들
나날이 오르면서
오르지 못하면서
산봉우리 오래 바라본다.

 

 - 천양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자주 산을 오른다.
    산을 오르며 어떨때는 만족해하며 산봉우리을 들러보며 또다시 내려온다.
    어떤 사람은 올라갔다 내려올거 뭐하러 올라가냐고 하지만 그사람은 산을 오르며 느끼는 감정을 몰라서다.
    산은 넘 좋다.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16 맞다ᆢ
    산에서 누리는 많은것들
    사랑합니다 ᆢ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16 산은 좋은것이여 ㅎ
    그래서 우린 만나는거지요
  • 작성자왔어 | 작성시간 26.06.17 능선님
    조은글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