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마당 휴식쉼터

나이 먹고 부끄러워 지는 순간들

작성자능선|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4

나이 먹고 부끄러워 지는 순간들

 

1.자식에게 용돈 받을때

내 돈으로 살았는데 말입니다

 

2.버스에서 자리 양보 받을때

그렇게 늙어 보이나 싶습니다

 

3.화장실 자주 가게 될때

여행 가기가 겁납니다

 

4.얼굴 이름이 생각 안날때

아는 사람인데 기억 못합니다

 

5.계단 오르는데 숨찰때

예전에 뛰어 올라갔는데요

 

6.음식 흘리고 먹을때

손이 떨려서 어쩔수 없습니다

 

7.부끄러운게 나이 먹는게 아닙니다

준비없이 늙는게 부끄러운 겁니다

 

 - 누구일까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왔어 | 작성시간 26.06.20 능선님
    조은글 잘보고갑니다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20 나이들수록
    당당히 살아가 보아요
    움츠려들면 한없이 작아진다요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20 나이들으니 ㅡ서운함도 많아지고 ᆢ위축되긴 하지요
    그래도 우리세상 찿아
    힘내요^♡♡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26.06.21 어쩔수없는 현실 부정하고 싶지만 받아
    들여야 내맘이 편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