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 오르는 이유 작성자다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가 정상에 오르는이유는 세상이 나를보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내가 세상을 내려다보기 위해서다오늘도 즐거운 산행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왔어 | 작성시간 26.06.21 new 작성자지수 | 작성시간 26.06.21 new 아궁 !!! 😀 😃 👍 👍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빙고 ᆢ!난 오로시 내 눈 아래로 내려다볼수 있는곳이 산 정상 ~~그래서 난 산이 쪼아요 ㅎ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21 new 정상은 무조건 ㅡ쬬아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09:59 new 맞아요^^우린 그래서 산에 오르는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