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마당 휴식쉼터

정상에 오르는 이유

작성자다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5

우리가 정상에 오르는이유는
세상이 나를보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내가 세상을 내려다보기 위해서다

오늘도 즐거운 산행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왔어 | 작성시간 26.06.21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수 | 작성시간 26.06.21 new 아궁 !!! 😀 😃
    👍 👍 👍💯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빙고 ᆢ!
    난 오로시 내 눈 아래로
    내려다볼수 있는곳이
    산 정상 ~~
    그래서 난 산이 쪼아요 ㅎ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21 new 정상은 무조건 ㅡ쬬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09:59 new 맞아요^^
    우린 그래서 산에 오르는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