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죄송 합니다.혼자 찍은 사진이 너무많아 동영상 만들기가 순서가 없습니다. 그냥올림니다 .내일 다시 노출짦게 해서 많은 사진이 보
작성자진인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7 목록 댓글 5이도록 잘 편집해서 올릴께요. 죄송합니다..아까운 사진이 너무 많아 내일 다시 더 멋지게 2탄 만들어 올릴께요..사진설명이 없어 거시기 할텐데 미안 합니다.
좋은 밤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단이 작성시간 26.06.22 new
아고야
진 ~작가님
우야믄 좋노
야심한 새벽까지
사진 작업 하시는
노고에 놀랐습니다ㅠ
뒷 작업이 이리
수고하는줄 몰랐네요
그냥 찍힌 그대로
올려주셔도 산우님들 모두
멋짐입니다 -
작성자승아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수고로움에 꾸우벅요 ^^ -
작성자숲길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전 일찍이 꿀잠 자는중 이었는데 ~~
밤새 열심히 숙제하셧군요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반딧불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노고에 진심. 미안한 마음 드네요. 적당히 올려주시면 본인들이 알아서 찿아갈겁니다. 바위길도 오르기 힘든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초리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넘 수고 많으셔요.
와와에 역사을 사진으로 ~~~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