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마당 휴식쉼터

먼저 죄송 합니다.혼자 찍은 사진이 너무많아 동영상 만들기가 순서가 없습니다. 그냥올림니다 .내일 다시 노출짦게 해서 많은 사진이 보

작성자진인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7 목록 댓글 5

이도록 잘 편집해서 올릴께요. 죄송합니다..아까운 사진이 너무 많아 내일 다시 더 멋지게 2탄 만들어 올릴께요..사진설명이 없어 거시기 할텐데 미안 합니다.
좋은 밤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단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고야
    진 ~작가님
    우야믄 좋노
    야심한 새벽까지
    사진 작업 하시는
    노고에 놀랐습니다ㅠ
    뒷 작업이 이리
    수고하는줄 몰랐네요
    그냥 찍힌 그대로
    올려주셔도 산우님들 모두
    멋짐입니다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수고로움에 꾸우벅요 ^^
  • 작성자숲길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전 일찍이 꿀잠 자는중 이었는데 ~~
    밤새 열심히 숙제하셧군요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반딧불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노고에 진심. 미안한 마음 드네요. 적당히 올려주시면 본인들이 알아서 찿아갈겁니다. 바위길도 오르기 힘든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넘 수고 많으셔요.
    와와에 역사을 사진으로 ~~~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