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마당 휴식쉼터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작성자능선|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3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고운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별로 가진 것도 없고
잘 난 것도 없지만  
언제나 향기 나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모든 꽃들이 다 
봄에 피는 것이 아니듯  
 
여름에 피어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꽃!  
 
또 가을에 피어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는 꽃!  
 
겨울이 다 지난줄 알고
눈 얼음 뚫고 나온 복수초도
우리를 감동케 하지만  
 
나는 이 세상에서
일 년 내내 피어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당신의 웃음 꽃이 제일 곱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넘 곱게 살면 깐 바요 ㅋㅋ
    긍적적으로
    타협하면서 살아가자요 ㅎㅎ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22 new 넘 이뿌고 고우면
    뺠리 가요
    ᆢ살아지는데로 ~~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은 사람으로 살고 싶어요!
    모든 사람은 이렇게 살고 싶지만 환경과 여건으로 인하여 바라지않는 삶을 살고 있지요.
    허지만 달려갑니다.
    고은 삶을 위하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