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진은. 버릴것이없어 사진을 200백 컷중에. 그낭 내 마음되로. 올림니다.너무 좋은 흔적이 많습니다 .

작성자진인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79 목록 댓글 7

찍은 사진 내일 예쁘게 올려 드릴꺼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딧불 | 작성시간 26.06.21 진인사님 함께라서 마냥 즐거웠습니다. 사진봉사 참 고맙습니다~~~
  • 작성자비단이 | 작성시간 26.06.21 진인사님
    와와~~~
    사진작가 ㅡㅡ등극!!
    날씨마저 좋은날
    멋진 작품들
    많이 담아주셨네요
    연 이틀 인상좋은
    진 작가님과의
    산행길 행복 걸음이었네요
    수고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인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일 둥영상은 비단이 최고 고민됨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수 | 작성시간 26.06.21 진인사 ㅋㅋ 짱 !!!!!
    입니다요 ㅎㅎ
    쵝오 !! 👍👍👍
  • 작성자초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인사님!
    넘 수고 많으셨어요.
    멋진 분들만 계시는데 돼지는 안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