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냥냥이가 진짜로 만들어주다.
저 날 내 생일 아님
정말 귀엽지????
생일 아님
맛은 생각보다 먹을만 했는데
불닭이 원래 라면 스프보다 소스로 나온게 더 묽고 기름져가지고 차갑게 보관하니까 좀 딱딱하고 느끼해서 아쉬웠음...
갓 만든 케이크면 맛있을듯????
크림치즈? 때문에 단짠하고 매운 거는 1도 없었어
일단 굉장히 귀여워서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냥냥이 이거 만든다고 잠도 많이 못잤다고 함....
따봉 냥냥아 고마워~!~!
다 먹고 싶었는데 이미 이것저것 먹은 게 많아가지고 배불러서 한 6분의 1정도 남겼어😢
맛이 궁금한 와플이들은 냥냥이한테 레시피 물어봐서 함 만들어봐 나름 괜찮았어 진짜 (마조 아님)
불닭 케이크 말고도
미리 생일 선물도 받고
t승천t
쵸텐쨩이랑 그노시아도 자만추한
즐거운 와와단 모임이었답니다^.^
~ 끝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와플 작성시간 26.06.06 마다늘 최근에 업뎃했는데.... 나중에 보면 다시 되겠지 뭐!! 중요한 영상은 아니지??
-
답댓글 작성자마다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와플 아직 생일 아니지만 고마워~!~!~~!
-
작성자와플 작성시간 26.06.06 쵸텐이 누구지.. 하면서 고민했는데 머릿속에 “쵸텐짱.. 초.. 카와이..” 하는 다늘이 목소리가 들렸어
-
작성자와아아프리 작성시간 26.06.23 아무리봐도 다늘이는 마조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