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도보]]2026년 6월 16일(화) 북한산 갑니다

작성자갭투유|작성시간26.06.10|조회수249 목록 댓글 2

 참가 신청은 6월 15일 오전에 마감합니다.

세부 일정 및 내용
▶일 시2025년 6월 16일( 화요일) 10시 30분  
▶도보 코스▷걷는코스 :우이역-하루재숲길-도선사-용암문-대동문-소귀천계곡-우이역
▷걷는 거리 :   8 km 
▷걷는 시간 :   5시간 내외 (휴식 포함)
▷걷기난이도 :  조금 어려움
속도 - 초급.     고도 - 중급, 거리 - 중급
▶모임 장소▷만나는 곳 : 북한산우이역  2 번 출구밖
▷헤어지는 곳 : 북한산우이역                    
▶회 비▷카페 찬조금 1천원(진행자 제외 모든 참가자)
  *찬조금은 참석 당일 출발지에서 내시면 됩니다   
  *발도행 리본 2천원 입니다.
▶식 사▷점심 :  대용식 준비
▶준비물* 짬짬이 먹을 간식과 충분한식수
* 걷기와 계절에 알맞은 복장/ 동.하절기 대비
* 일기 불순 예보가 있으면 우의나 우산
* 오프로드 트레킹화나 등산화 착용. 
* 위생수칙 철저실천 
* 스틱 및 장비 지참 권장
▶주의 사항* 도보중 일어나는 어떠한 안전사고에대해서도 카페나 카페지기.운영자및
   진행자는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개인의 안전은 각자에게 있음을 인지하고, 이에 동의하는 사람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참가신청한 분은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여행자보험을 들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발도행의 걷기진행자는 모두 자원봉사자입니다. 
    늘 예의를 갖춰주시기 바랍니다
▶기 타* 참가신청 하신 분은 카페 내의 본인 개인정보 전화번호가 맞는 지 확인해주세요.
* 개인정보는 운영자만 볼 수 있으며, 특별한 일이 있을 시 비상연락망이 됩니다.
* 가급적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주시기 바랍니다.
* 걷기 후 비공식행사인 식사(뒷풀이)가 있으면 ,1차에 한하여 진행자 비용을 
   참석자가  n/1로 나누어 부담합니다.
*  발도행 표식과 단체걷기 주의사항 보기 : http://cafe.daum.net/way./bx08/4
▶진행갭투유. 010. 3717. 1583
레분 010. 2000. 1597
 참가 신청 방법과 순서
▶공지글 아래 <댓글 박스>에 예시처럼, 참석명수,참가자 닉네임, 발도행 리본 유무, 하고싶은 말을 
   적어 신청합니다.
▶댓글 예시 :    참가 1명 / 참가자 닉네임 기재 / 양재 탑승 / 함께 걷는 즐거움 ~~ ^^

 

※ 참석 여부 경이 있을시 변경사항을 새로운 댓글로 작성 하여 주세요.
※ 작성한 댓글은 삭제 하지 마세요. 
※ 출발전 추가 안내공지 여부룰 확인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재. | 작성시간 26.06.15 참가/양재/오래간만에 백운대 정상찍으러.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갭투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양재님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