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도보]]6월 24(수) 우면산 짧은산행

작성자좋은생각|작성시간26.06.17|조회수333 목록 댓글 12

 

 

오랫만에 사당에서 만나 우면산 소망탑에서 종교불문, 기도방법 불문 개인 원하는 기도 드리고 난 후

양재천 따라 양재역 까지 걷는 도보 입니다.

 

날씨가 더울듯 하여 쉬엄쉬엄 산책하듯이 걷고

양재역 근처 맛집 기웃거리는 시간 또한 가져보려 합니다.

 

관심있는 님들 시간, 장소 확인하시고 같이 걸어보시죠 ^^

세부 일정 및 내용
▶일 시2026년  6월  24일( 수 요일)    11시    분  
▶도보 코스▷걷는 코스 :  사당역 ~ 소망탑 ~ 양재역
▷걷는 거리 :    6 km 
▷걷는 시간 :    5시간 내외 (휴식 포함)
▷걷기난이도 :  쉬움
속도 - 초급    고도 - 초급  거리 - 초급
▶모임 장소▷만나는 곳 : 전철  2/4 호선   사당역   3번 출구 밖 편의점 앞
▷헤어지는 곳 :  양재역                     
▶회 비▷카페 찬조금 1천원(진행자 제외 모든 참가자)
  *찬조금은 참석 당일 출발지에서 내시면 됩니다   
  *발도행 리본 2천원 입니다.
▶식 사▷점심 :  대용식 준비
▶준비물* 짬짬이 먹을 간식과 충분한식수
* 걷기와 계절에 알맞은 복장/ 동.하절기 대비
* 일기 불순 예보가 있으면 우의나 우산
* 오프로드 트레킹화나 등산화 착용. 
* 위생수칙 철저실천 
* 스틱 및 장비 지참 권장
▶주의 사항* 도보중 일어나는 어떠한 안전사고에대해서도 카페나 카페지기.운영자및
   진행자는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개인의 안전은 각자에게 있음을 인지하고, 이에 동의하는 사람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참가신청한 분은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여행자보험을 들지 않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발도행의 걷기진행자는 모두 자원봉사자입니다. 
    늘 예의를 갖춰주시기 바랍니다
▶기 타* 참가신청 하신 분은 카페 내의 본인 개인정보 전화번호가 맞는 지 확인해주세요.
* 개인정보는 운영자만 볼 수 있으며, 특별한 일이 있을 시 비상연락망이 됩니다.
* 가급적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주시기 바랍니다.
* 걷기 후 비공식행사인 식사(뒷풀이)가 있으면 ,1차에 한하여 진행자 비용을 
   참석자가  n/1로 나누어 부담합니다.
*  발도행 표식과 단체걷기 주의사항 보기 : http://cafe.daum.net/way./bx08/4
▶도우미 * 좋은생각 010 5624 1128
 참가 신청 방법과 순서
▶공지글 아래 <댓글 박스>에 예시처럼, 참석명수,참가자 닉네임, 발도행 리본 유무, 하고싶은 말을 
   적어 신청합니다.
▶댓글 예시 :    참가 1명 / 참가자 닉네임 기재 / 양재 탑승 / 함께 걷는 즐거움 ~~ ^^

 

※ 참석 여부 경이 있을시 변경사항을 새로운 댓글로 작성 하여 주세요.

※ 작성한 댓글은 삭제 하지 마세요. 

※ 출발전 추가 안내공지 여부룰 확인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생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반갑게 뵙겠습니다. 여유롭게 걸어보시죠 ^^
  • 작성자나마스 | 작성시간 26.06.23 참가/나마스/리본유/좋은길 함께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생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양재. | 작성시간 26.06.23 참가/양재/리수유/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생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반갑게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