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관함

2014불도끼 (대만산)

작성자NO.1 웨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113 목록 댓글 3

2014불도끼입니다.  그당시 처음으로 대만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중국은 롤링방식으로 배트를 만드는데 이건 과거 이스턴에서 했던 어닐링 방식으로 만든 배트입니다

소리및 기타 특징이 과거 2000년대 중반 미국배트에서  느낄수 있는 감성이 있습니다.

본 제품은 랩핑 새제품이고  부산의 한 업체에서 120자루를 납품받았다가 재고가 32인치만 4개 남아서

제가 26불도끼파워를 보상판매차원으로 교환해주고 가져온 제품입니다.

 

정식으로 올려서 팔 제품이 아니여서 까페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겠습니다

처음 나올 당시 30만원대의 배트입니다.

가격은 11만원에 판매하겠습니다.   

모두 32인치 27온스 제품

농협 302-2141-7062-21 장석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불도도끼끼 | 작성시간 26.06.05 1자루 구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