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그시절.. 동꼬, 와와109, 브로마이드를 아시나요?

작성자구르미 그린 달빛|작성시간24.02.28|조회수1,879 목록 댓글 16

출처 : 여성시대 헤이큐피드샷마핥

동꼬를 아시나요?


똥꼬 아님.
엄연히 국어사전에 등재되어있음.

하나하나 손수 만들어서
공유도 하고 뿌듯함을
느끼던 하나의 작품들.


단순히 연예인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었음..


그냥 글보다 동꼬로 만들면
뭔가 더 아련함..
그래도 흑역사는 흑역사였음.

+나는 한때 이메일에 동꼬를
넣어서 잘못보낸적이 있었지..
당시 조인성 동꼬였음ㅋㅋ

그리고..
그 시절 우리를 웃게 했던
잡지들.


와와 109.
이것은 구성품이 뛰어났음.
당시 가격이 꽤 나갔지만
신박한 편지지가 많았었음.

그리고 언제부턴가
와와109는 연예 사업을 추가함!

소녀들의 마음을 저격했던
와와 걸 ㅋㅋ
트랜드를 알고 싶으면 읽어야했음.



하지만
어딜가나 대항마가 존재하는법.

아예 대놓고 이름을
브로마이드 라고 지은
잡지가 출간됨.

이건 그냥 아이돌 사진집 이었음.

어릴적에도 뭔놈의
연예인 가십에 그렇게
관심이 많았는지.. 매달 구입함.
문방구 사장님이
신간 들어오면 나한테
제일 먼저 말해줌^^

가끔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아이돌 나오면
가위로 잘라서 친구 나눠줌ㅋㅋ

이거 다 기억하면
여시는 나이가 내 동년배네 ㅋㅋ

자 이제 여시들에게 하고싶은말.


+문제시 부드럽게 말해주세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패드8 | 작성시간 24.02.28 다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꽄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군 귀엽군 편지지 만드는거 누구 아냐고 ㅠ
  • 작성자으아아아아아악ㄱ | 작성시간 24.02.28 와와 브마 둘다 진짜 많이 삼..
  • 작성자벚꽃얼른피어라 | 작성시간 24.02.28 아 저당시 난 저거 때문에 포토샵 고수 됐었는데 ㅠㅠ추억이다
  • 작성자뚠빵아뚠빵아 | 작성시간 24.02.28 맨날 사다가 모았눈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사주면서 아빠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ㅋㅋㅋㅋ
  • 작성자몽골 | 작성시간 24.02.28 문방구에 표지 포스터 붙여놓은거 담달에 떼서 나 달라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