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leejaehyunow
|
작성시간
25.07.06
고증 미쳤다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 옷 진짜 잘 입네
-
작성자페페로니 피자
|
작성시간
25.07.06
위는 드라마스러웠는데 할아버지에서 갑자기 현실감 확 옴 나 어제도 본거 같어
-
작성자오목안대
|
작성시간
25.07.07
남녀노소 미추안가리고 다 잘그리네 쩐다
-
작성자죠오오오
|
작성시간
25.07.07
남캐는 잘생긴 사람 없는 거까지 고증 미쳣다ㅋㅋㅋㅋ
-
작성자하느님
|
작성시간
25.07.07
와 ㅋㅋㅋ진짜 한국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