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라 망신이라고 일본에서 알티 타는 총리.twt

작성자사과‌|작성시간26.06.19|조회수1,445 목록 댓글 8

 《 우리 동네 목욕탕 / 닉네임 》 

 

https://theqoo.net/square/4249520285

혼자 의자 흔들거리며 앉아있는 모습

통역이 없어서 멜로니 총리와 전혀 대화가 통하지 않는 장면

정상들과 환담 나눈다고 홍보했다가 아니어서 까이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뾰로롱구리 | 작성시간 26.06.19 일본여자 ver 윤석열
  • 작성자온누리 | 작성시간 26.06.19 굥이랑 똑같네
  • 작성자우리동네사우나탕 | 작성시간 26.06.19 언제는 뭐 너무 귀여워서 청년층한테 인지도 90프로라며 느그가 뽑은 총리 받아들여라ㅎㅎ
  • 작성자xdinary heroes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한때는....^^
  • 작성자내귀에간디꿈처럼단군했니 | 작성시간 26.06.19 수치심들어 몇년전 우리나라 돼지같아서 샤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