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리센느 미나미 어깨빵 노리고 들어오는 행인

작성자까다로운 도토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973 목록 댓글 20

 《 우리 동네 목욕탕 / 까다로운 도토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미핥기 | 작성시간 26.06.20 어떤 사람이 저렇게 걸어ㅋㅋ
  • 작성자고양이기니 | 작성시간 26.06.20 저거 봤는데 미나미라는 친구가 “감사합니다~”이러고 한국어하거든 그거듣고 저새끼 오는거였음 국적 안가리고 어깨빵한다고 들었는데
  • 작성자퇴근시켜줘 | 작성시간 26.06.20 존나 음침해 왜저럼????
  • 작성자신전떡볶이 | 작성시간 26.06.20 어깨에 쇳덩어리 어깨뽕 넣은 자켓 입고 저기 가서 저런새끼 마주치고싶다
  • 작성자삼성의김지찬안타를날려라 | 작성시간 26.06.21 왜 저러고 사냐 등신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