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G졸라못해 작성시간 26.06.21 우리팀 유니폼은 왜 처입고 난리야 ㅅㅂ
-
작성자온누리 작성시간 26.06.21 태극기 틀렸잖아;; 대체 뭔 자신감으로
-
작성자안타를날려줘요 작성시간 26.06.21 그림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이야~~~~ ㅋㅋㅋㅋ극우들 조~~~~~케따 아주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겠다에는 이 느낌이안살리는데 필요시 수정함) -
작성자이제지쳤어 작성시간 26.06.21 오늘 시사프로 올라온거 보니까 일베에서 코알라 이게 노무현대통령 조롱하는 단어중 하나던데
-
작성자엘지트윈스해체기원 작성시간 26.06.22 new
엘지유니폼은 왜 쳐입지? 찢어벌라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