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초2 딸이 영상을 만들어 보냈는데 뭐라고 답장을 해야 하나

작성자책산책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1,469 목록 댓글 2

 《 우리 동네 목욕탕 》 

 


아빠 웃으라고 보낸 거라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오늘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아빠를 너무 줘패는뎈ㅋㅋㅋㅋㅋ
  • 작성자내입클로버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힘내라는거 맞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