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초2 딸이 영상을 만들어 보냈는데 뭐라고 답장을 해야 하나 작성자책산책가|작성시간26.06.22|조회수1,4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우리 동네 목욕탕 》 아빠 웃으라고 보낸 거라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오늘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아빠를 너무 줘패는뎈ㅋㅋㅋㅋㅋ 작성자내입클로버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힘내라는거 맞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