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체리붐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저게 당연한거 아니냐 지들 번식할 권리는 중요하고 태어날 애가 견뎌야할 가난은 아무 상관없는거임?
-
작성자봄날은 온다 작성시간 26.06.22 new
나의 가난을 애한테 물려주기 싫음
-
작성자고수는 빼주세요 작성시간 26.06.22 new
실제로는 돈 없는 사람들이 대책없이 낳던데
-
작성자빚4천 작성시간 26.06.22 new
있는 사람들은 당연히 애 낳고 .. 없는 사람들은 나뉘는 듯
-
작성자Mareana 작성시간 26.06.22 new
돈이랑은 관계없음 생각없이 결혼하고 생각없이 애낳는 것들 한트럭
원래는 돈있는 사람들이 낳는 게 맞지 뭐 자본주의 사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