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이제는 돈 잘 버는 사람들만 애 낳는 시대.jpg

작성자보라돌빡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192 목록 댓글 14


https://www.credit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317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리붐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저게 당연한거 아니냐 지들 번식할 권리는 중요하고 태어날 애가 견뎌야할 가난은 아무 상관없는거임?
  • 작성자봄날은 온다 | 작성시간 26.06.22 new 나의 가난을 애한테 물려주기 싫음
  • 작성자고수는 빼주세요 | 작성시간 26.06.22 new 실제로는 돈 없는 사람들이 대책없이 낳던데
  • 작성자빚4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있는 사람들은 당연히 애 낳고 .. 없는 사람들은 나뉘는 듯
  • 작성자Mareana | 작성시간 26.06.22 new 돈이랑은 관계없음 생각없이 결혼하고 생각없이 애낳는 것들 한트럭
    원래는 돈있는 사람들이 낳는 게 맞지 뭐 자본주의 사회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