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바밤빰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ㄹㅇ 10대는 일베가 주류임… 여자애들 불쾌해 하는 애들도 많은데 아무래도 어리다보니까 친구들 관심과 주목 받고 싶은 애들은 따라하긴 하더라고ㅠ… 사실판단 그딴 거 없고 걍 재밌으니까 하는 거임. 근데 그대로 자라면서 진짜 지 정치관 신념 됨
-
작성자해부너 작성시간 26.06.22 new
십년전만해도 인식 개판이었는데 어쩌다가 주류문화가 된건지 모르겠다
-
작성자블루블루탱 작성시간 26.06.22 new
부끄러움을 잊는 순간 진짜로 사람이길 포기한거임
-
작성자탄당갱이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일베세대가 이제 혐혼하고 애 까서 그 새끼들이 일베를 하거든ㅋㅋ그 피가 어딜 가겠어
-
작성자xdinary heroes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세대에 이런거 종종 느껴 아파트 단지에서 담배피는 중딩들이 있는데 우리때도 물론 있었지 근데 어른이나 아기 지나가면 끄거나 숨기거나 애초에 숨어서 피웠잖아 쨋든 그랬다면 요즘엔 걍 노상관.. 아예 교복에 길빵하면서 지나가더라 걍 당당.. 요즘 학교에서 도덕 교과가 없어진건지 집에서 너만 행복하면 된다고 가르쳐서 그런건지... 일베도 그때는 부끄러울 일이었는데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