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reana 작성시간 26.06.22 new
쌍으로 잘 만났네 뭐ㅎ
애만 불쌍ㅠ -
작성자오리구이 작성시간 26.06.22 new
남자들은 주로 저 목적이라고봄 주변에 소 팔아서 통일교에 바치고 일본여성 데려온거 봤음
-
작성자발크림 작성시간 26.06.22 new
미친 사랑도 아니규 자식도 아니고 결혼 ㅋㅋㅋㅌㅋㅋㅋ
-
작성자노후준비중이에옹 작성시간 26.06.22 new
종교는 이러나 저러나 여자한테 개손해임
-
작성자701diediediedie 작성시간 26.06.22 new
내 초등학교친구도 엄마일본인 아빠한국인인데 결혼식날 서로 처음만났다고 했었어..ㄷㄷ 그 당시에는 그게 무슨말인가 했는데 나중에보니 통일교.....ㅠㅠ 두분다 학구열도 높으시고 인성이 바르시긴했는데.. 개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