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결혼하려고 통일교에 입교

작성자까다로운 도토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792 목록 댓글 10

 《 우리 동네 목욕탕 / 까다로운 도토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reana | 작성시간 26.06.22 new 쌍으로 잘 만났네 뭐ㅎ
    애만 불쌍ㅠ
  • 작성자오리구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남자들은 주로 저 목적이라고봄 주변에 소 팔아서 통일교에 바치고 일본여성 데려온거 봤음
  • 작성자발크림 | 작성시간 26.06.22 new 미친 사랑도 아니규 자식도 아니고 결혼 ㅋㅋㅋㅌㅋㅋㅋ
  • 작성자노후준비중이에옹 | 작성시간 26.06.22 new 종교는 이러나 저러나 여자한테 개손해임
  • 작성자701diediediedie | 작성시간 26.06.22 new 내 초등학교친구도 엄마일본인 아빠한국인인데 결혼식날 서로 처음만났다고 했었어..ㄷㄷ 그 당시에는 그게 무슨말인가 했는데 나중에보니 통일교.....ㅠㅠ 두분다 학구열도 높으시고 인성이 바르시긴했는데.. 개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