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오 나 이제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게 패턴이 자리 잡혔다

작성자우동과함께라면|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6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백수였다가 다시 취업 한거라
일주일에서 이주까진 진짜 패턴 자리잡히느라 회사에서 졸게되고 그러더라고 이젠 7시간씩 자면서 커피 마시고 하디보니 어느새 안졸게됨 개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동과함께라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잘해보자 | 작성시간 26.06.19 우와 본받고싶다. 나도 그게 잘 안되거든.
  • 답댓글 작성자우동과함께라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회사 갔다오면 하루가 힘들어서 지쳐있더라… ㅎㅋ..
  • 답댓글 작성자잘해보자 | 작성시간 26.06.19 우동과함께라면 나도 회사 다니게 되면 그렇게 될거같아. 무척 힘들겠지만 후
  • 작성자적게일하고많이벌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적응 빠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