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표소

마켓컬리 알바해본사람

작성자따따봉쿼카|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6
검색 허용 해제 필수

 파트타임으로 19:20~00:50분꺼 할려는데 셔틀노선 새로 생겨서 그거 탈라니까 도착시간이 19:20인데 괜찮나?? 일시작하는시간에 도착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버허버가입함 | 작성시간 26.06.19 그 전거 타야할듯
  • 작성자왓두아이콜유 | 작성시간 26.06.19 파트타임 대상 노선이면 그냥 타 이해해줄걸
  • 답댓글 작성자따따봉쿼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 그 파트타임 노선시간이 그것밖에 없더라고ㅠ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왓두아이콜유 | 작성시간 26.06.19 따따봉쿼카 김포야? 김포면 퇴근버스 1시간 후에 출발함
  • 답댓글 작성자따따봉쿼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왓두아이콜유 노노 창원이야! 파트타임에 우리동네노선 생겼길래 갈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